기사최종편집일 2024-05-22 08:16
연예

윤경호, '지금 우리 학교는' 출연…'완벽한 타인' 이재규 감독과 재회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7.27 15:12 / 기사수정 2020.07.27 15:1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윤경호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에 출연한다.

27일 윤경호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윤경호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주동근 작가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지금 우리 학교는'은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도시 속 한 고등학교에 고립된 이들과 그들을 구하려는 자들이 한치 앞을 알 수 없는 극한의 상황을 겪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윤경호는 극중 교사 정용남 역으로 분해 임팩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앞서 영화 '완벽한 타인'으로 함께 호흡을 맞췄던 이재규 감독과의 소중한 연으로 특별 출연하게 됐다는 후문.

윤경호는 그간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 '도깨비', '왕이 된 남자', '트랩', '자백',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이태원 클라쓰', '번외수사' 등 장르를 불문한 다양한 작품 속에서 선과 악을 넘나드는 섬세한 연기력으로 안방극장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영화 '관상', '옥자', '군함도', '너의 결혼식', '완벽한 타인', '내안의 그놈', '배심원들', '시동', '정직한 후보' 등 스크린에서도 강렬한 활약을 펼치며 가히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지금 우리 학교는'은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될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매니지먼트 구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