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5 19:52
게임

홍진영, 무협 신작 '강호:극' 홍보 모델 발탁…'남다른 게임 사랑'

기사입력 2020.07.17 14:07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트로트 가수 홍진영이 출시를 앞둔 신작 '강호:극'의 홍보 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다.

17일 신스틸러는 자사의 2020년 하반기 기대작, 무협 MMORPG '강호:극'의 홍보 모델로 가수 홍진영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홍진영은 '사랑의 배터리', '엄지척', '오늘 밤에' 등 무수히 많은 히트곡을 보유하며 전국민적사랑을 받고 있는 대세 트로트 가수다. 본업인 가수 외에도 특유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와 에너지 넘치는유쾌함으로 예능 등지에서도 종횡무진 활약 중이다.

신스틸러는 홍진영의 높은 인지도와 더불어 2020년 대세 장르인 트로트의대표 주자인 점, '미운 우리 새끼', '전지적 참견 시점' 등 관찰 예능을 통해 알려진 그녀의 게임 사랑이 게이머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이미지를 형성하고 있는 점이 크게작용했다고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이와 관련, 신스틸러 김성남 본부장은 "2020년 하반기를 강타할 두 대세의 만남으로 '강호:극'이 게이머들에게 더욱 빠르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 전속 모델 홍진영과 함께 온, 모바일 광고, 영상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홍보 활동을 전개할 계획"고 전했따.

한편, '강호:극'은 인간계를 노리는 마계 사신에 맞서 절세 무공의 극의 경지를 향해 끊임없이 성장해 나가는 협객의 이야기를 담은모바일 무협 MMORPG다. 사전예약은 7월 중 시작할 예정이며, 게임은 3분기내에 만나볼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신스틸러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