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12:36
연예

'비스' 송대관·진성·김수찬·신인선·신성 출연…트롯사제 케미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7.10 10:32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트로트 대부와 신예들이 ‘비디오스타’를 찾는다.

1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트롯 사제 특집'에는 트로트 가수 송대관, 진성, 김수찬, 신인선, 신성이 출연한다.

'트롯 사제 특집'에 맞게 스승, 제자 조합으로 꾸며진다. 송대관 성대모사로 큰 화제를 모았던 김수찬은 스승 송대관과 함께한다. 진성은 신예 가수 신인선, 신성 제자들과 한 팀으로 활약한다.

'해뜰 날', '네박자', '유행가' 등 많은 히트곡으로 사랑을 받아온 송대관은 긴 무명시절 후 가수왕이 된 사연을 전한다. 국민 가수 송대관의 엄청난 인기에 가요 시상식 분위기도 바뀌었다고 한다. 송대관은 이날도 어김없이 라이벌 ‘태진아’를 소환하며 티격태격 했다.

‘비디오스타’ 두 번째 출연인 김수찬은 스승 송대관과 소름 돋는 사제 케미를 자랑한다. 김수찬은 송대관 앞에서 필모사를 보였는데 송대관이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이어 예능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진성의 활약도 기대된다. 진성은 예능 섭외 1위답게 애교 3종 세트부터 ‘유산슬’ 작명 비하인드, 히트곡 작사/곡 비하인드를 털어놓으며 남다른 입담을 뽐냈다.

이어 진성의 제자로 함께한 신인선, 신성도 예능감을 발산한다. 신인선은 ‘비디오스타’ 출연 후 달라진 생활을 언급해 MC들을 놀라게 했다. ‘비디오스타’로 예능 첫 출연인 신성의 반전 매력도 느낄 수 있다. 농부, 트로트 가수 투잡을 뛰고 있는 신성이 농부로서의 모습을 공개하며 반전 매력도 뽐낸다.

트로트 대부, 신예 가수들이 펼치는 합동 공연부터 개인기 퍼레이드는 14일 오후 8시 30분에 ‘비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에브리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