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04:25
연예

"軍생활, 많은 것 배워"…'보니하니' 前 보니 신동우, 육군 만기 전역 소감[전문]

기사입력 2020.07.08 09:08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배우 신동우가 육군 만기 전역 소감을 전했다.

신동우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약 19개월간의 군복무를 마치고 무사히 전역하였습니다"라고 보고했다.

이어 "육군훈련소 분대장(조교)으로서 군생활을 하면서 다양한 사람을 만나고, 새로운 경험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우면서 정말 저에겐 뜻 깊은 군 생활을 한 것 같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신동우는 기다려준 팬들에게 감사인사와 함께 여전히 고생하고 있는 국군장병들에게도 존경의 인사를 남겨 눈길을 끌었다.

이어 "저는 처음부터 시작한다는 생각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다시 열심히 준비하겠습니다"라고 앞으로의 다짐도 적었다.

한편 신동우는 EBS '생방송 톡! 톡! 보니하니' 11기 보니로 배우 이수민, 그룹 에이프릴 진솔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다음은 신동우 소감 전문.

안녕하세요. 신동우입니다.

2018년 11월 26일부터 2020년 7월 6일까지 약 19개월간의 군복무를 마치고 무사히 전역하였습니다.

육군훈련소 분대장(조교)으로서 군생활을 하면서 다양한 사람을 만나고, 새로운 경험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우면서 정말 저에겐 뜻 깊은 군 생활을 한 것 같습니다.

기다려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고, 항상 고생하시는 국군 장병분들 진심으로 존경합니다!!

저는 처음부터 시작한다는 생각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다시 열심히 준비하겠습니다.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코로나 조심하세요.

am8191@xportsnews.com / 사진=신동우 인스타그램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