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8:04
스포츠

"이미 많은 선수들 있다"...포체티노, 포그바 이적설에 대해

기사입력 2021.08.02 18:17 / 기사수정 2021.08.02 18:17

신인섭 기자

(엑스포츠뉴스 신인섭 인턴기자) 포그바의 파리 생제르맹(PSG) 이적설에 포체티노가 입을 열었다. 

영국 매체 90mins는 2일(한국 시간) "파리 생제르맹의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이 이번 여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미드필더 폴 포그바 이적에 대해 언급했다"고 보도했다. 

마우리시우 포체티노는 2일(한국 시간) 릴과의 트로페 데 샹피옹 결승전에 패한 뒤 인터뷰에서 포그바의 이적설에 관한 질문에 "우리 팀에 있는 선수 목록을 봐라. 우리는 이미 많은 선수들을 갖고 있다"며 "다른 클럽에 있는 선수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지 않다"고 답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계약 기간이 1년 남은 폴 포그바는 이번 여름 이적 시장 최고의 화두 중 한 명이다. 파리 생제르맹이 폴 포그바 이적을 원한다는 보도가 나왔다. 

지난 2016년 유벤투스에서 맨유로 이적한 포그바의 계약기간은 5년이었다. 당초 계약기간은 올해가 마지막이다. 이에 맨유는 1년 연장 옵션을 발동하여 포그바의 계약은 내년 여름까지다. 

보통 계약이 1년 남은 시점에 재계약을 맺거나 다른 팀으로 이적을 한다. 만약 맨유와 포그바가 재계약에서 난항을 겪으면 자유계약으로 풀리게 된다. 이미 포그바는 지난 2012년 자유계약 신분(FA)으로 맨유를 떠나 유벤투스로 이적한 바가 있다. 

한편 이번 여름 파리 생제르맹은 세르히오 라모스, 잔루이지 돈나룸마, 조르지니오 바이날둠, 아치라프 하키미 등을 영입하며 활발한 이적 시장을 보내고 있다. 

사진=EPA/연합뉴스  
 

신인섭 기자 offtheball943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