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1:30
연예

이찬원, 정수기 광고가 어울리는 스타 1위…광고 찍고 싶또

기사입력 2021.06.20 16:28



평소 순수하고 맑은 이미지에, 똑똑한 물마시기 습관을 지닌 '뇌섹남' 이찬원이 정수기 광고에 어울리는 스타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최근 익사이팅디시는 “방탄소년단 다음으로 정수기 광고 찍어줬으면 하는 스타는?”이란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이 투표는 6월 13일부터 6월 19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됐다.

이 투표에서 트로트가수 이찬원이 1위를 차지했다.

이번 투표에서 그는 총 투표수 30,150표를 획득했다. 지지율은 63%.



이와 같은 투표 결과는 이찬원 남다른 인기를 보여준다.

한편, 이찬원은 평소에도 '사랑의 콜센타' 및 '뽕숭아학당'에서 생수를 마시는 모습을 줄곧 보여 왔다. 

'이찬원 유튜브'의 '랜덤 문답' 영상에서도 '아침에 일어나서 가장 먼저 하는 일은?' 이라는 질문에 '물 마시기'라고 주저 없이 답했던 그.

그의 이런 '물 마시는 습관'은 건강에는 물론 두뇌에도 좋은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지난 1월 27일(수) 방송된 TV CHOSUN ‘뽕숭아학당’ 36회에서 진행된 트롯맨 IQ 테스트 결과에서 상위 5%에 해당하는 IQ 129를 기록하며 ‘공식 뇌섹남’이 된 이찬원.

그는 당시 테스트를 진행하던 노규식 원장이 머리가 좋아지는 비법으로 '하루에 물 2리터씩 마시기'를 꼽자, 이미 다 마신 생수통을 흔들어 보이며 '똑똑한 물마시기 습관'을 증명하기도 했다.

한편, 익사이팅디시를 운영 중인 마이셀럽스 MATS(Mycelebs AI Transformation Suite) 솔루션은 제휴사 제공 데이터와 마이셀럽스 보유 데이터를 통합적으로 모델링하여, 이를 시각화 - 지능탑재 - 업데이트 등 전 운영과정을 자동화시킨다.

마이셀럽스는 파트너사와 다양한 형태의 제휴를 통해, 비즈니스의 문제해결과 경쟁력을 강화시키고 사용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이찬원 팬클럽-익사이팅디시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