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21:12
연예

장민호, 유튜브 실버버튼 언박싱 영상 속 비주얼 눈길

기사입력 2020.06.13 19:37



장민호의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13일 장민호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구독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은메달 땄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유튜브 실버버튼 언박싱을 하고 있는 장민호의 모습이 담겨 있다. 실버버튼은 구독자수 10만명을 달성했을 때 주어지는 기념품이다. 장민호 채널이 구독자수 10만명을 돌파하자 유튜브에서 선물을 준 것.



장민호는 구독자들에게 감사 표시를 하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더불어 장민호는 언박싱 영상 속에서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한편, ‘바람과 구름과 비’에 미스터트롯 F4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특별 출연한다.

TV CHOSUN 특별기획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극본 방지영 / 연출 윤상호 / 제작 빅토리콘텐츠, 하이그라운드)(이하 ‘바람구름비’)는 본격적으로 시작된 치열한 권력쟁탈전과 박시후(최천중 역), 고성희(이봉련 역)의 애틋한 로맨스를 선사하고 있다.

4인방이 출연 중인 TV CHOSUN ‘뽕숭아학당’에는 ‘바람구름비’를 이끌어 가고 있는 주연배우 박시후와 전광렬이 출연, 두 사람의 열정적인 연기지도로 4인방을 이끌며 지난 11일 촬영을 마쳤다.

TV CHOSUN 특별기획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는 매주 토, 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장민호 공식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