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0:48
연예

정우진, 웹드라마 '썸툰' 출연…오마이걸 비니와 호흡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6.08 10:46 / 기사수정 2020.06.08 10:54

조연수 기자

[엑스포츠뉴스 조연수 인턴기자] 신예 정우진이 웹드라마 '썸툰'의 남자 주인공으로 캐스팅 됐다.

웹드라마 '썸툰'은 여자 주인공 서예진(오마이걸 비니 분)이 미술 동아리 모임장 노운(정우진)과 우연하게 자주 마주치는 남자 차이언(기태화) 중 어플에서 만난 랜선 친구 '다정한 벽돌'을 찾으며 벌어지는 삼각 로맨스.

극 중 정우진은 미술 동아리 모임장 노운 역을 맡아 오마이걸 비니와 로맨스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정우진은 첫 웹드라마 도전에 대해 "웹드라마는 처음인데 생각보다 큰 역할을 맡게 되어서 긴장도 많이 되고 걱정도 됐지만 최선을 다해서 시청자분들께 멋진 모습 많이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항상 응원해 주시는 분들께 너무 감사하고 '썸툰'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앞서 정우진은 2018년 영화 '나를 기억해',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 갈라쇼에 출연했으며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7'에 미스터리 싱어로 등장해 주목 받았다.

정우진이 출연하는 웹드라마 '썸툰'은 오는 16일 KT Seezn(시즌)에서 선공개 되며 매주 화, 수요일 오전 11시 업로드 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빅픽처엔터테인먼트

조연수 기자 besta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