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23:04
연예

장민호, 붐 이어 '덕분에 챌린지' 동참…태사자 김형준·공원소녀 지목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0.05.26 17:20 / 기사수정 2020.05.26 17:21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트로트 가수 장민호가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장민호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장민호입니다. 붐의 지목을 받아 뜻깊은 챌린지에 동참하게 되었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민호는 엄지 척 포즈를 취하며 미소짓고 있다. 훈훈한 비주얼과 독보적인 분위기가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지금 이 순간에도 코로나19에 맞서 최선을 다해주시는 의료진, 자원봉사자, 방역 관계자 외 도움을 주시는 모든 분들께 존경심과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그리고 힘겨운 싸움을 하고 계신 많은 분들께 위로와 격려의 마음 또한 전합니다"라고 감사와 위로의 메시지를 전했다.

또 장민호는 "저와 함께 마음을 이어 나가길 바라는 분들은 태사자 인 더 하우스 #김형준 군, 핫한 아이돌의 중심 #공원소녀"라고 덧붙이며 다음 주자를 지목했다.

마지막으로 "조속히 종식되어 서로 가까이서 웃으면서 이야기할 수 있는 평범한 일상이 오길 소망합니다. 여러분 힘내세요!"라며 코로나 종식에 대한 소망을 드러냈다.

'덕분에 챌린지'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의료현장에서 현신하고 있는 의료진들을 응원하는 캠페인이다.

한편, 장민호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뽕숭아학당'에 출연 중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장민호 인스타그램

최희재 기자 novheejan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