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1:09
연예

볼빨간사춘기 "백현과 컬래버? 직접 연락드려…흔쾌히 참여해줬다" ('컬투쇼')

기사입력 2020.05.21 17:47 / 기사수정 2020.05.21 17:47

신효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컬투쇼'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이 엑소 백현과의 듀엣 작업 비하인드를 털어놓았다.

21일 방송된 SBS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는 스페셜 DJ 신봉선과 래퍼 루피, 가수 볼빨간사춘기가 출연했다.

이날 안지영은 지난 13일 발매한 새 미니앨범 '사춘기집Ⅱ 꽃 본 나비' 타이틀곡인 '나비와 고양이'에 대해 "반려묘 레오를 보고 지은 노래다"라며 "그 친구가 작고 소중한 존재에 사랑을 잘 아는 것 같아서 그 모양새를 노래에 담아냈다"라고 밝혔다.

'나비와 고양이'는 엑소 백현과 컬래버를 해 눈길을 모았던 곡. DJ 신봉선이 "백현 씨와의 조합이 의외다. 어떻게 성사가 됐냐"라고 묻자 안지영은 "직접 연락을 드렸다. 그동안 저희 앨범에 피처링을 시도한 적이 없었는데 최초로 마음을 먹고 듀엣곡을 쓴 거다"라며 "곡을 들어보고 '너무 좋다'라며 흔쾌히 참여해주셨다. 그래서 함께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SBS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인스타그램

신효원 기자 shw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