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18:56
연예

"천국에서 만난 Beatrice"…온리원오브, 면을 완성할 또 하나의 선 'Angel'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0.05.21 17:27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온리원오브가 정상급 프로듀서들과 손잡고 돌아왔다.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온리원오브의 새 앨범 'Produced by [    ]  Part 1'이 공개됐다. 이번 앨범은 '면'을 향한 온리원오브의 새로운 선을 나타낸 작품으로 점선면 시리즈의 스핀오프 앨범이다. 그레이, 보이콜드, 차차말론 등 정상급 프로듀서들과의 협업으로 새로운 결과물을 만들어냈다.

타이틀곡 'angel'은 그레이가 프로듀싱에 참여한 곡으로 EDM 비트와 힙합의 크로스오버가 특징인 곡이다. 다양한 상징이 가능한 'angel'이라는 존재를 나에게 천사와 같지만 때로는 다가갈 수 없다는 대상으로 표현했다.

"널 가지고 싶어/ Gotta go into your mind/ 나 바라고 있어/ 바로 너 지금 Your heart" "나를 환각 속에 빠져들게 하고 너는 멀리서 Stay back/ 드리워진 그림자를 사라지게 해줘 Angel" "Virus 처럼 so sick and tired Your name is angel" 등의 가사에는 사랑하는 대상을 갈구하면서도 다가가기 힘든 어려움을 나타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전작 'Savanna'와 'Sage'를 연출했던 김우제 감독이 다시 메가폰을 잡았다. 빠른 전개와 컬러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풍성한 볼거리를 만들어냈다. 또한 앞에서는 '善'이지만 뒤에서는 '惡'이 될 수있다는 양면성에 대한 진지한 메시지도 담아냈다.

한편,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angel'을 비롯해 'designer' '너-거짓말-나'등 총 3곡이 수록되어 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Angel' 뮤직비디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