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14:11
연예

민도희, '인서울2' 촬영 비하인드컷…모니터 너머로 전해지는 사랑스러움

기사입력 2020.05.21 11:58 / 기사수정 2020.05.21 11:5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인서울2' 민도희가 상큼 비주얼로 변신했다.

21일 민도희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플레이리스트 제작 웹드라마 '인서울2' 촬영 중인 민도희의 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현장 모니터 속 민도희는 긴 생머리와 뱅 헤어로 풋풋함을 자랑하며 다양한 표정을 짓고 있다. 

동그랗게 뜬 눈과 수줍게 웃는 얼굴이 사랑스러움을 불러일으킴과 동시에 과연 민도희 앞에 펼쳐진 상황은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인서울'은 지난 해 대학 진학을 목표로 한 고3 수험생 강다미(민도희 분)의 리얼한 성장 스토리와 현실 공감 모녀 이야기를 담아 많은 사랑을 받았다.

대학 진학에 성공한 강다미가 룸메이트 이하림(진예주)과 함께 펼치는 좌충우돌 캠퍼스 생활을 그린 시즌2 방영을 앞두고 있다.

민도희는 지난 시즌 극중 엄마 송영주(장영남)와의 갈등에서 벗어나고자 무조건 '인서울' 대학 진학을 목표로 하는 강다미에 완벽 빙의,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현실 모녀 조화를 발산하며 "우리 엄마랑 똑같아요", "오늘 아침에도 들은 것 같은 말투"라는 뜨거운 반응을 얻기도 했다.

특유의 현실적인 연기로 시청자들의 공감 수치를 상승시키는 민도희가 '인서울2'에서 그릴 현실 대학 생활은 과연 어떤 모습일지 기대가 고조되는 가운데, '인서울2'는 오는 6월 12일 네이버 TV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매니지먼트 구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