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3 04:39
연예

이병헌·고소영·김희선·조정석…'덕분에 챌린지', 계속된 ★ 응원 릴레이 [종합]

기사입력 2020.05.08 18:10 / 기사수정 2020.05.08 17:5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이병헌과 고소영 등이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해 관심을 모았다. 연예계를 중심으로 코로나19 바이러스 극복을 위해 애쓰는 의료진들을 향한 응원 릴레이가 계속되고 있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사태의 최전선에서 헌신하는 의료진들을 응원하기 위해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 동작이나 사진, 영상을 올리는 릴레이 캠페인이다.

앞서 정부 관계자들을 시작으로 연예계까지 '덕분에 챌린지'가 확대된 가운데, 8일 하루에도 많은 스타들이 캠페인에 동참해 훈훈한 행보를 이어갔다.

8일 이병헌은 아내 이민정의 지목에 화답하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밤낮을 잊고 애쓰시는 의료진 여러분들의 희생과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코로나19에 맞서고 있는 의료진들을 응원했다.

이어 고소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려운 시기에 진료 현장에서 최선을 다해 애써주시는 의료진 여러분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의료진 여러분의 안전을 기원합니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또 고소영은 다음 주자로 아이비, 한예슬을 지목했다.


김희선도 챌린지에 동참했다. 김희선은 송윤아의 지목으로 참여하게 됐다고 알리며 "이 뜻깊은 캠페인이 보다 많은 분들께 전달되기 바라면서 주원님, 오대환님, 황승언님 함께 응원해주세요"라고 덧붙였다.

배우 김대명의 지목을 받은 조정석도 같은 날 소속사 잼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응원 사진을 게재하며 현재 출연 중인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아들로 출연 중인 배우 김준을 다음 주자로 지목했다.

유쾌한 응원 인증샷을 전한 전현무는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이 시간에도 진땀 흘리고 계실 의료진들을 응원합니다! 헨리로부터 온 선한 에너지, 옥주현과 영탁에게 전합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이 외에도 이지아, 샤이니 태민, 유연석, 유인영, 곽시양 등이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해 응원을 이어갔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인스타그램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