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9 02:34
연예

88라이징, 글로벌 라이브 콘서트 개최…강다니엘·혁오 등 참여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5.04 10:17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트위터가 88rising과 파트너십을 맺고 ‘ASIA RISING FOREVER(이하 아시아 라이징 포에버)’ 글로벌 콘서트를 트위터를 통해 생중계한다.

88라이징(88rising)은 미국에 아시아 아티스트들을 소개하고 프로모션하는 뮤직 레이블로, 지난해 청하와 콜라보를 발매해 국내에 이름을 알린 리치 브라이언(Rich Brian)과 니키(NIKI), 케시(Keshi) 등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아시아계 뮤지션들이 다수 소속되어 있다.

88라이징의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생중계되는 이번 콘서트는 , 아시아-태평양 아메리칸 문화 유산의 달(Asian-Pacific American Heritage Month)에 맞춰 오는 한국시간 기준 5월 7일 오전 10시 (미국 동부시간 기준 5월 6일 오후 9시) 4시간에 걸쳐 진행된다. 트위터 유저는 특별 라이브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대화를 나눌 수 있다.

아시아 라이징 포에버에는 미국 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20팀 이상의 국내외 아티스트가 참가한다. 국내에서는 강다니엘, CLC, 혁오, 림킴(김예림) 등이 참여한다. 해외에서는 니키(NIKI), 케시, 리치 브라이언 등 아시안계 뮤지션이 참여할 예정이다. 참여 아티스트들은 아시아 라이브 포에버 라이브를 통해 독점 인터뷰, 서프라이즈 게임, 온라인 콘서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 아티스트들의 방송은 5월 1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된다. 방송 종료 후에는 트위터를 통해 하이라이트 클립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는 행사 전 CLC와 스페셜 Q&A도 진행한다.

라이브가 진행되는 동안 코로나19로 전 세계에서 발생하고 있는 아시아인에 대한 인종차별을 극복하기 위한 기부금도 모집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트위터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