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04:55
경제

종로 해커스어학원, 오는 24일 토익 고득점 전략 무료 특강 개최

기사입력 2020.04.22 15:44 / 기사수정 2020.04.22 15:48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코로나로 토익 시험이 잇따라 연기됐지만, 오는 4월 26일(일) 토익 시험이 시행된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많은 토익커들이 토익 공부에 집중하고 있다. 이에 종로 토익학원으로 추천받는 해커스어학원 종로캠퍼스가 토익 고득점을 받을 수 있도록 돕는 ‘종로 해커스 토익 빡센특강’을 무료로 진행한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종로 해커스 토익 빡센특강’은 4월 24일(금) 14시 종로캠퍼스 508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특강에 참석한 수험생들은 최신 기출 경향을 반영한 실전 모의고사를 풀고, 해커스어학원 종로캠퍼스 스타강사의 고득점 비법을 확인할 수 있다.

‘종로 해커스 토익 빡센특강’의 연사를 맡은 해커스어학원 종로캠퍼스 드림하이토익 RC 1위 주대명, LC 성지영 강사는 약 2개월 만에 시행되는 토익시험에 대비하여 실전 감각을 잃지 않도록 모의고사 해설 특강을 준비했다. RC 주대명 강사는 빈출 유형을 공개하여 문제 내 정답을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LC 성지영 강사는 의문문, 간접응답 문제 및 영국/호주 발음을 정리하여 LC 고득점 받는 방법을 다룬다.

이외, 해커스어학원은 ‘종로 해커스 토익 빡센특강’에 참석자 전원에게 드림하이토익 고득점 비법 자료집 4종을 제공한다. (*설문 참여 시) 드림하이토익 고득점 비법 자료집은 파트별 전략들이 요약되어 있어 고득점 달성에 유용하다.

해커스어학원 관계자는 “2020년 취업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 파트별 맞춤 전략으로 토익 점수 800점 달성이 필요한 수험생, 토익 점수 정체기인 수험생들이 이번 종로 해커스 토익 빡센특강을 통해 실전 감각을 기를 수 있길 바란다”며 “해커스의 특강은 인기가 많아 빠르게 마감될 수 있어 서둘러 신청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위생관리도 빡센 해커스는 수험생들이 안심하고 공부할 수 있도록 설명회 당일에도 ▲마스크 미착용자 출입 금지 ▲손 소독제 사용 의무화 ▲고열 확인 시 즉시 귀가 조치 ▲좌석 한 칸씩 띄어서 착석 ▲매주 전 층 정기소독을 실시하여 예방 대책을 강화할 예정이다.

참고로, 코로나 19로 인해 변경된 토익 시험 일정은 4월 26일(일), 5월 3일(일), 5월 16일(토)로 예정되어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어학원은 한국소비자포럼 선정 201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외국어학원 1위를 기록했다. 해커스어학원 종로캠퍼스 드림하이토익 RC 주대명 강사는 2017년 1월부터 2018년 7월 해커스어학원 종로캠퍼스 토익 실전 RC 누적 수강생 수 1위를 기록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