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06:00
연예

‘컴백’ 에이핑크 윤보미, 유튜버 ‘뽐뽐뽐’에서 여신 보미로 변신 [in스타]

기사입력 2020.04.14 20:50



에이핑크 윤보미의 미모가 눈길을 끈다.

14일 에이핑크 윤보미는 자신의 SNS에 “#엠유엠지 #MUMZ #내동생잘받았어 너무이뿌다 잘입을게”라는 글과 함께 사진 다수를 게재했다.

사진 속 윤보미는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는 남다른 미모로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한편, 1년 3개월 만에 완전체 컴백한 에이핑크는 음원 차트를 올킬하며 10년차 K팝 대표 걸그룹의 막강한 저력을 과시했다.



에이핑크는 지난 13일 오후 11시 기준 미니 9집 'LOOK(룩)'의 타이틀곡 '덤더럼(Dumhdurum)'으로 멜론, 지니, 벅스, 소리바다, 네이버 뮤직 등 5개 주요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에이핑크의 이번 차트 올킬은 2015년 7월 발매된 정규 2집 ‘Pink MEMORY(핑크 메모리)’의 타이틀곡 ‘Remember(리멤버)’ 이후, 4년 9개월 만에 다시 이룬 쾌거로 더욱 의미가 깊다.

지난 13일 베일을 벗은 미니 9집 'LOOK'의 타이틀곡 '덤더럼'은 '떠난 사랑 앞에 내 마음이 덤덤하다'는 의미를 ‘덤더럼'이라는 단어에 담아낸 댄스곡이다. '덤더럼'은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멜로디, 스페니쉬하면서도 동양적인 감성이 에이핑크만의 색다른 매력을 선사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컴백 청신호를 환히 밝힌 에이핑크의 2020년 앨범 활동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에이핑크는 오는 17일 KBS '뮤직뱅크'서 첫 음악방송 무대로 본격 컴백 활동에 돌입하고, 다양한 방송과 콘텐츠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에이핑크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