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9:27
연예

정선아, 1세 연하 사업가와 결혼 "코로나19로 결혼식 생략" [공식입장 전문]

기사입력 2020.04.14 10:18 / 기사수정 2020.04.14 10:19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뮤지컬 배우 정선아가 결혼한다.

14일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정선아가 1년 동안 교제한 한 살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한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지난 3월 결혼식을 가지려고 했으나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시기가 길어지면서, 결혼식을 대신해 양가 가족과 평생을 약속하는 자리를 가지기로 했다. 조만간 모처에서 가족들과 함께 결혼을 약속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정선아는 2002년 뮤지컬 ‘렌트’로 데뷔했다. ‘드림걸즈’, '노틀담의 꼽추‘,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지킬앤하이드’, ‘아이다’, ‘에비타’, ‘드라큘라’, ‘모차르트’, ‘위키드’, ‘보디가드’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했다.

다음은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씨제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항상 무대에서 빛나는 연기를 보여준 뮤지컬 배우 정선아의 결혼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정선아는 1년동안 교제해온 한 살 연하의 사업가와 지난 3월 결혼식을 가지려고 했으나,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시기가 길어지면서, 결혼식을 대신해 양가 가족과 평생을 약속하는 자리를 가지기로 하였습니다.

정선아는 조만간 모처에서 가족들과 함께 결혼을 약속할 예정입니다.

두 사람은 진실한 가정을 꾸려 서로를 위하고 이웃과 나누며, 감사함을 배우며 함께 살아갈 것을 약속했습니다. 인생의 반려자로 새로운 시작을 알린 두 사람에게 축복을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더 다양한 작품에서 멋진 연기로 찾아뵐 것을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씨제스엔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