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3 20:51
연예

오희준, JTBC '우리, 사랑했을까' 합류…송지효·손호준과 호흡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4.13 14:01 / 기사수정 2020.04.13 14:0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오희준이 JTBC 새 드라마 '우리, 사랑했을까'에 출연한다.

13일 오희준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오희준이 '우리, 사랑했을까'에 합류한다"고 밝혔다.

'우리, 사랑했을까'는 14년 차 생계형 독수공방 싱글맘 앞에 나쁜데 끌리는 놈, 짠한데 잘난 놈, 무서운데 섹시한 놈, 어린데 설레는 놈이 나타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다. 앞서 송지효, 손호준, 송종호, 구자성, 김민준이 출연을 확정 짓고 주목받고 있다.

오희준은 현재 KBS 2TV '계약우정'에서 오경표 역을 맡아 남다른 스타일과 생생한 고등학생 연기로 안방극장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주인공과의 찰떡 호흡으로 이야기 전개 속 중요한 연결고리로 활약하며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하는 중이다.

그동안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맨투맨', '너도 인간이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복수가 돌아왔다', '신입사관 구해령' 등 다양한 작품 속에서 자신만의 개성 있는 호흡으로 유쾌함은 물론 분노를 자아냈던 오희준은 폭넓은 이미지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극 속에 불어넣을 활력을 예고하고 있다.

'우리, 사랑했을까'는 올해 방송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매니지먼트 구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