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2 22:39
연예

'신예' 박준목, 배우를품다와 전속계약→'인싸전성시대' 캐스팅…최유정 첫사랑 役

기사입력 2020.04.13 08:55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신예 박준목이 소속사 배우를품다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데 이어 tvN D 웹드라마 웹드라마 ‘캐스트:인싸전성시대’ 주연으로 발탁됐다.

배우를품다는 13일 배우 박준목과 전속계약 소식을 전하며 “신예 박준목과 한 가족이 되어 기쁘다. 박준목은 훤칠한 외모와 탄탄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한 연기력을 갖춘 배우인만큼, 무한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통해 날개를 달아줄 것이다. 앞으로 박준목의 활약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박준목은 전속계약과 동시에 웹드라마 ‘캐스트:인싸전성시대’ 출연을 확정지으며 열일 행보의 시작을 알렸다. 

‘캐스트:인싸전성시대’는 피로와 힐링, 스트레스와 쾌감, ‘썸’과 ‘쌈’이 공존하는 좌충우돌 놀이공원을 배경으로 화려하지만 고되기도 한 20대 청춘들의 희로애락을 담은 작품이다.

박준목은 극 중 여주인공 임유경(최유정 분)의 첫사랑이자 채예진(정소리)의 사랑도 받는 인기남 강재형을 연기한다. 

훈남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주고 있는 박준목은 여기에 자신만의 매력을 더해 확실한 눈도장을 찍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박준목이 전속계약을 체결한 배우를품다는 이영석, 하성광, 조석현, 김주령, 김도연 등 실력파 배우들이 대거 포진한 배우 전문 엔터테인먼트 회사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배우를품다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