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7 23:33
연예

‘자동차 모델’ 임영웅, 이기적인 수트핏과 훈훈한 남친美 눈길

기사입력 2020.04.09 09:11

이정범 기자


지난 8일 쌍용자동차 네이버 포스트에는 “G4렉스턴의 새로운 모델, 임영웅을 만나다!”라는 제목의 인터뷰가 게재됐다.

해당 포스트 속에는 임영웅과 쌍용자동차의 일문일답이 담겨 있다.

‘우선 미스터트롯 1대 진이 되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소감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라는 질문에 임영웅은 “아직도 제가 진이 됐다는 게 정말 꿈만 같고 믿기지 않네요. 많은 사랑과 응원 받은 만큼 저도 좋은 노래와 좋은 활동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답했고, ‘G4렉스턴 광고모델이 된 소감이 어떤가요?’라는 질문에는 “매번 바라만 보던 G4렉스턴이 제 눈 앞에 딱 있으니까, 정말 가슴이 벅차 오르고요. 제가 자동차, 특히 G4렉스턴 같은 대형 SUV 모델이 될 거라고는 생각도 못했는데 이런 꿈 같은 기회를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이러한 일문일답과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임영웅은 남다른 수트핏과 훈훈한 남친미를 발산하고 있다. 이와 같은 일문일답과 사진에 팬들의 관심이 모였다.

일문일답 전문은 쌍용자동차 네이버 포스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앞서 쌍용자동차는 'G4 렉스턴 화이트 에디션' 1호차를 임영웅에게 우승 상품으로 전달하고 "홍보대사로서 임영웅씨의 활약을 기대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쌍용자동차 네이버 포스트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