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3 10:54
연예

"아침밥 차려줘"…김구라, 열애 인정→♥여자친구와 동거 고백[종합]

기사입력 2020.04.08 22:20 / 기사수정 2020.04.08 22:31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방송인 김구라가 여자친구와의 동거 사실을 고백해 화제를 모았다.

8일 공개된 KBS 웹예능 '구라철' 유튜브 채널에는 '단독 김구라 열애설? 달고나 커피 만들다 여자친구 썰 푼 사연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서 김구라는 단골 백반집을 안 가게 된 이유에 대해 "일주일에 4~5일씩 가는 밥집이 있어서 거기서 아침밥을 해결해 거의 식구처럼 지냈다"며 "요즘 여자친구 이야기를 많은 분이 물어보시는데 저희 집에 같이 있다. 여자친구랑 같이 있고 여자친구가 아침밥도 해주다보니 그 백반집을 갈 이유가 없다"고 깜짝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김구라는 지난 1월 MBC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열애를 인정한 바 있다. 당시 박명수는 김구라의 열애 소식을 언급했고 김구라는 "혼자 살 수는 없지 않냐. 장래를 예측할 수 없으니까 섣불리 이야기하기는 그렇다. 결심이 섰을 때 이야기하겠다. 결혼식 안 할 것"이라는 말을 전했다.

또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방송에서 계속 다른 분이랑 엮으려고 하니까, 그 분들에게 실례라고 생각해서 얘기한 것"이라고 고백 계기를 밝혔다.

김구라의 아들 그리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 출연해 "(아빠의 여자친구를) 만나봤다. 저는 아버지를 많이 챙겨주시는 분을 만나길 바랐다. 많이 바쁘시니까"라며 애틋한 마음을 밝히기도 했다.

쿨하게 열애 사실을 인정한 김구라는 동거까지 '쿨'한 인정을 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구라철', MBC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