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1 11:22
연예

스텔라장, 앨범 완판 겹경사…'Colors' 재판+새 앨범 품절 사태

기사입력 2020.04.03 14:52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싱어송라이터 스텔라장이 7일 정규앨범 'STELLA 1' 공개에 맞춰 4년 전 발매되었던 'Colors' 음반을 재발매한 가운데 재발매 된 'Colors' 음반이 온라인 유통 개시된 후 두 시간만에 품절 사태가 벌어져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스텔라장이 지난 2016년 10월 발매한 앨범 '컬러스(Colors)'는 글로벌 역주행곡 '컬러스'를 비롯해 '소녀시대', '계륵', '어제 차이고', '환승입니다', '잇츠 레이닝(It's Raining. Feat. 버벌진트)' 등 주옥같은 노래들이 담겨 팬들 사이에서 명반이라 불리는 앨범. 특히 할리우드 배우 제시카 알바가 '틱톡'에서 첼린지에 참가한 영상을 업로드 하기도 하며 그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던 'Colors'는 지난 해 여름부터 장기간에 걸쳐 SNS를 '글로벌 역주행' 중으로 점점 거세지는 열풍을 느낄 수 있다.

그런가 하면 오는 4월 7일(화) 발매되는 스텔라장 첫 번째 정규 앨범 'STELLA 1' 음반도 초도 물량이 모두 소진되어 추가 제작에 들어갔다. 이번 예약 판매 조기 매진으로 스텔라장의 음악에 대한 리스너들의 관심을 재확인했다고 볼 수 있다. 이번 앨범은 데뷔 4년 만에 처음으로 공개되는 정규 앨범이다.

지난 2016년 데뷔 EP 'Colors'를 발매하며 활동을 시작한 스텔라장은 ‘월급은 통장을 스칠 뿐’, ‘월요병가’ 등 청년들의 시대상을 센스 있게 대변하는 곡들과 ‘It’s Raining(Feat. 버벌진트)’, ‘환승입니다’ 등 톡톡 튀는 매력이 가득한 사랑스러운 노래들로 많은 팬층을 쌓아 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예능, OST, 콘서트 등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그랜드라인 엔터테인먼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