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20 22:04
연예

투니버스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 6개의 예언' 5일 첫 방송

기사입력 2020.03.03 19:02 / 기사수정 2020.03.03 19:0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대한민국 대표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가 돌아온다.

CJ ENM 투니버스는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세 번째 시즌인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 6개의 예언'이 오는 5일 오후 8시 투니버스에서 첫 방영된다고 밝혔다.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 6개의 예언'은 도깨비 금비의 시간 요술로 1년 뒤로 간 하리와 친구들이 멸망한 인간 세상을 목격하고 현실로 돌아와 미래의 재앙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스토리를 담았다. 

새로워진 귀신 소환 무기 '고스트볼 더블X'와 함께 더욱 강력해진 고스트볼이 등장하며, 특히 세상 멸망을 주제로 한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과연 어떻게 펼쳐질지에 대해 방영 전부터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첫 방송을 앞두고 신비아파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된 예고편도 화제다. 하리와 친구들이 미래에서 맞닥뜨린 오싹한 귀신 세상의 정체를 엿볼 수 있으며, 베일에 싸인 종말 예언에 대한 언급도 살짝 등장해 첫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 6개의 예언' 첫 방영과 '신비아파트 공식앱'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3월 25일까지 '신비아파트 공식앱'을 사전 다운로드 한 후, 해당 앱에서 가장 재미있었던 부분을 CJ ONE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신비아파트 후드 목쿠션(3종 중 1개 랜덤)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애니메이션 본 방송을 시청해야만 풀 수 있는 문제들로 구성된 '신비아파트 퀴즈쇼'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부터 '신비아파트 공식앱'을 통해 진행돼 신비아파트 팬들의 즐거움을 배가시킬 전망이다.

한편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 6개의 예언'은 오는 5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투니버스 채널을 통해서만 시청할 수 있으며 '신비아파트 공식앱'은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사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CJ ENM 투니버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