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5:55
연예

'비행기 타고 가요2' 은지원, 외항사 교육 중 교관급 실력에 '박수갈채'

기사입력 2020.02.26 15:49 / 기사수정 2020.02.26 15:57

신효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비행기 타고 가요2' 비타크루의 외항사 교육 현장이 공개된다.

29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비행기 타고 가요2‘에서는 외항사로 이직해 승무원이 되기 위한 필수 교육을 받는 비타크루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유쾌함과 자유로움이 가득한 외항사 면접에 합격한 비타크루들. 밝은 항공사 분위기와 비타크루들의 활기찬 에너지가 어울려 교육 현장은 훈훈한 열기로 가득 찬다. 승무원 필수 교육 코스인 서비스와 안전교육에서는 외항사에서의 새로운 도전에 임하는 비타크루들의 남다른 열정도 드러난다.

특히 이번 교육에서는 은지원의 활약이 두드러진다. 하와이 유학파답게 유창한 영어 실력을 선보이며 다른 비타크루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는다. 특히 안전 훈련에서는 원활한 의사 소통으로 실수 없는 완벽한 모습을 보인다. ’은초딩‘ 모습과는 사뭇 다른 모습에 교관들에게도 박수갈채를 받는다.

한편, 그루밍 교육(승무원 복장 및 스타일 교육)을 받는 도중 헤어 스타일 지적을 받은 황제성. 그를 위해 은지원이 즉석 헤어 디자이너로 나선다. 다소 충격적 비쥬얼의 은지원 표 헤어 스타일링 연출에 담당 교관도 말을 잇지 못하고 주변은 웃음 바다가 된다.

'비행기 타고 가요2'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채널A

신효원 기자 shw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