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04:07
연예

쇼파르뮤직 신예 최유리, 새 앨범 ‘동그라미’ 소개… 완벽 라이브 선사

기사입력 2020.02.25 09:59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싱어송라이터 최유리가 완벽한 라이브 실력을 드러냈다.

최유리는 지난 24일 네이버 나우 '6시 5분 전'에 출연해 첫 미니앨범의 발매 소감과 앨범 작업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6시 5분 전'은 저녁 6시 음원이 발매되기 5분 전에 미리 곡을 공개하며 아티스트와 함께 앨범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으로, 이날 최유리는 타이틀 곡인 ‘동그라미’를 라이브로 최초 공개했다. 또한, 호스트 이장원과 수록곡 전 곡을 함께 들으며 각 곡에 대한 소개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나눴다.

타이틀곡 ‘동그라미’는 모진 구석 없이 둥근 마음으로 살아가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낸 최유리의 자작곡으로, 발매되기 전부터 많은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 낸 바 있다.

최유리는 안정적인 라이브와 함께 곡 작업하는 과정에서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주며 청취자들에게 그의 매력을 각인시켰다. 이장원은 최유리가 자신의 신인 시절을 떠오르게 한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최유리는 코로나 바이러스가 잠잠해질 즈음 공연으로 찾아 뵙고 싶다고 전하기도 했다.

한편 최유리는 바닐라 어쿠스틱, 볼빨간사춘기, 스웨덴세탁소 등 싱어송라이터가 다수 속해있는 쇼파르뮤직의 새로운 아티스트다. 최유리의 첫 미니앨범 ‘동그라미’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쇼파르뮤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