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3:00
연예

'공수도', 3월 5일 개봉 확정…'열혈 청춘 액션'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20.02.18 09:40 / 기사수정 2020.02.18 09:46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영화 '공수도'가 3월 5일 개봉을 확정하며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수도'는 정의롭지만 나약하기 짝이 없는 종구, 공수도 관장의 딸이자 공수도 유단자인 채영, 일진 생활에 염증을 느끼고 새로운 시작을 위해 애쓰는 해성이 공수도라는 이름 아래 함께 성장해가는 청춘 액션물.

2018년 들꽃영화상 신인배우상, 춘사영화제 신인남우상을 휩쓴 오승훈이 순수 소년 종구 역을 맡는다. 또 영화 '마녀'에서 잔혹한 액션을 선보였던 정다은이 공수도 고수 채영을 연기한다. 또한 '가장 보통의 연애'로 스크린 데뷔전을 치룬 손우현이 해성으로 출연한다.

스마트폰 영화제에서 대상을 수상한 채여준 감독과 드라마 '도깨비', 영화 '날 보러와요' 제작팀이 힘을 합친 '공수도'는 2020년 가장 기대되는 청춘 액션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개봉을 확정하며 공개된 포스터는 먼저 청춘을 상징하는 푸른색의 청량함과 세 주인공의 파이팅 넘치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더불어 ‘정의 없는 힘은 폭력이고 힘없는 정의 무능이다’라는 공수도의 전설 최배달 선생의 명언이 카피로 더해져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수도'는 오는 3월 5일 개봉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공수도' 포스터

최희재 기자 novheejan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