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9 08:59
연예

"영원히 기억할 것" 고수정, 갑작스러운 비보…이어지는 추모물결 [종합]

기사입력 2020.02.12 14:55 / 기사수정 2020.02.12 14:55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배우 고수정이 안타깝게 세상을 떠난 가운데, 그를 향한 추모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12일 고수정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는 "고수정 배우가 얼마 전 세상과 이별을 고하고 하늘의 빛나는 별이 됐다"고 전했다.

고인의 사인은 지병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소속사 측은 "유족의 뜻에 따라 조용히 장례가 치러졌으며 지난 9일 사랑하는 가족이 지켜보는 가운데 발인이 엄수됐다"고 밝혔다.

또한 "고수정 배우는 그 누구보다 순수하고 고운 마음을 지닌 빛이 나는 사람이었다"라며 "밝은 미소로 세상을 환하게 밝히던 고수정 배우를 우리는 영원히 기억하겠다. 고인의 명복을 빌어주시길 바란다"고 애도의 마음을 전했다.

지난 2016년 tvN 드라마 '도깨비'로 데뷔한 고수정은 JTBC '솔로몬의 위증'에 출연하면서 이름을 알렸다. 그런가하면 그룹 방탄소년단과 서울 홍보송 '위드 서울'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했다.

갑작스러운 고수정의 사망 소식에 누리꾼들의 애도도 이어지고 있다. 누리꾼들은 "안타까운 소식이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며 함께 추모의 물결을 이어가고 있다.

이하 스토리제이컴퍼니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고수정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입니다.

고수정 배우가 얼마 전 세상과 이별을 고하고 하늘의 빛나는 별이 되었습니다. 유족의 뜻에 따라 조용히 장례가 치러졌으며 지난 9일 사랑하는 가족이 지켜보는 가운데 발인식이 엄수되었습니다.

고수정 배우는 그 누구보다 순수하고 고운 마음을 지닌, 빛이 나는 사람이었습니다. 밝은 미소로 세상을 환하게 밝히던 고수정 배우를 우리는 영원히 기억하겠습니다. 고인의 명복을 빌어주시길 바랍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스토리제이컴퍼니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