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9 08:46
연예

강다니엘, SBS F!L '안녕, 다니엘'로 방송 복귀 확정 "美서 촬영 중"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2.11 10:06 / 기사수정 2020.02.11 11:03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방송 복귀를 확정했다.

강다니엘 소속사 커넥트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1일 엑스포츠뉴스에 "강다니엘이 현재 SBS F!L '안녕, 다니엘'을 미국에서 촬영하고 있다.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복귀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SBS F!L 관계자 역시 엑스포츠뉴스에 "강다니엘이 현재 미국에서 '안녕, 다니엘'을 촬영하고 있는 것이 맞다. 다만, 방송 편성 시기는 확인 중이다"고 설명했다.

강다니엘은 지난해 12월 돌연 활동 잠정 중단을 알렸다. 당시 소속사는 "강다니엘이 올 상반기부터 면역력 저하에 따른 잦은 건강 악화에 심리적인 불안 증세로 병원을 방문, 우울증 및 공황 장애 진단을 받았다"며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우선으로 고려해야 할 것은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라는 결론에 다다랐다"고 밝혔다.

이후 강다니엘은 지난달 29일 자신의 팬카페에 편지를 남기며 복귀 의사를 밝혔다. 강다니엘은 "얼어붙어 있던 저의 겨울에도 끝이 있고, 그 끝에는 봄의 시작이 있나 보다"라며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따뜻한 이야기들이 봄을 데려와서 저도 다시 몸을 일으켜 세우고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려고 합니다"라고 활동 재개 의사를 밝혔다. 


강다니엘은 "갑작스러운 소식을 접하시고 많이 놀라셨을 텐데도 따뜻하게 감싸 안아주신 여러분께 늦게나마 정말 감사드린다. 몇 번을 말해도 부족한 것 같다"며 "이제 일어나겠다. 여러분에게 받은 만큼, 그것보다 더 많이 드리겠다. 행복한 2020년을 만들어가자"고 복귀를 약속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