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6:13
연예

아이즈원, ‘블룸아이즈’ 하이라이트 메들리 조회수 200만 돌파…본편은 2월에

기사입력 2020.01.23 11:47 / 기사수정 2020.01.23 12:00



지난 11월 아이즈원 유튜브 채널에는 “IZ*ONE (아이즈원) 1st Album [BLOOM*IZ] HIGHLIGHT MEDLEY”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은 활동 중단전에 공개한 새 앨범 ‘블룸아이즈’ 하이라이트 멜로디다.

아이즈원이 활동 중단을 선언한 이후, 한동안 이 하이라이트 멜로디는 새 앨범에 대한 힌트를 접할 수 있는 유일한 수단이었다. 활동 중단 이후 음원 공개도 되지 않았고, 앨범 예판도 취소됐기 때문이다.

이에 해당 영상은 1월 23일 기준 조회수 200만을 넘어섰다. 현 시점 기준 조회수 202만을 기록 중.

그리고 1월 23일 엠넷은 아이즈원이 2월에 활동을 재개할 것이라는 공식입장을 tvX에 보내왔다. 엠넷이 CJ ENM의 채널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이 입장문은 CJ ENM의 입장문이기도 하다. 활동재개를 하게 된다면, 아이즈원 ‘블룸아이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약 네 달 만에 빛을 보게 된다. 

엠넷 측은 소속사, 아이즈원팬(위즈원), 멤버들의 의견을 존중해 활동을 재개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더불어 ‘프듀’ 조작 사태는 아티스트, 연습생들의 잘못이 아니라는 점을 다시 한번 강조하며 따뜻하게 응원해주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아래는 엠넷 측 입장문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엠넷에서 알려드립니다.
 
그 동안 아이즈원의 활동 재개 여부에 대해 관심 갖고 기다려주신 팬 분들에게 우선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엠넷과 아이즈원 멤버들의 소속사는 아이즈원 활동 정상화를 원하는 멤버들의 바램과 팬 여러분들의 의견 등을 존중해 활동을 재개하기로 결정했음을 알려드립니다.

아이즈원은 오는 2월 중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며, 구체적인 일정 등은 빠른 시일 내에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 동안 아무 잘못 없이 심적 고통을 받았던 아이즈원 멤버들이 향후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함께 할 수 있도록 따뜻하게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번 사태(프듀 조작 사건)는 데뷔한 아티스트들이나 연습생 그리고 소속사의 잘못이 아니기에 더 이상 상처 입는 일이 없도록 보듬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아이즈원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