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8 16:23
연예

스트레이 키즈, 'Double Knot' 영어 버전 안무 티저 공개…막강 퍼포먼스

기사입력 2020.01.21 13:14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눈을 뗄 수 없는 막강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21일 정오 공식 SNS 채널에 첫 영어 디지털 싱글 'Step Out of Clé'(스텝 아웃 오브 클레)의 1번 트랙 'Double Knot'(더블 낫)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스크래치 메이크업으로 거친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강렬한 표정 연기로 시선을 붙잡았다. 여덟 멤버의 합이 돋보이는 안무에 웅장한 비트가 더해져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24일 발매되는 이번 앨범에는 2019년 10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Double Knot'과 같은 해 12월 공개한 'Clé : LEVANTER'(클레 : 레반터)의 타이틀곡 '바람 (Levanter)'의 영어 버전이 수록된다.

'Double Knot'은 신발 끈을 두 번 꽉 묶고 거침없이 세상을 향해 질주하겠다는 패기를 표현한 곡이다.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과 헤르쯔 아날로그(Herz Analog)가 작사에 참여한 'Levanter'는 서정적인 멜로디 위 꿈을 향한 간절한 메시지를 담았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전 세계를 누비며 '차세대 K팝 대표 그룹'다운 면모를 과시할 예정이다.

1월 29일 뉴욕을 시작으로 미국 8개 도시, 동남아, 일본, 유럽 등 총 21개 도시 24회 규모에 달하는 대규모 월드투어 'Stray Kids World Tour 'District 9 : Unlock''(스트레이 키즈 월드 투어 '디스트릭트 9 : 언락')을 펼치며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이어 3월 18일 일본 데뷔 베스트 앨범 'SKZ2020'을 발매하고 현지 음악 시장 공략에 나선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