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8:41
연예

태연-혜리, 안구 정화를 부르는 훈훈한 친목 [in스타]

기사입력 2020.01.19 08:35



태연과 혜리의 친목이 눈길을 끈다.

19일 혜리 SNS에는 “세젤멋 세젤예 태연언니❤”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다정하게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태연과 혜리의 모습이 담겨 있다.

콘서트 중인 태연을 응원하기 위해 방문한 것으로 보이는 혜리. 두 사람의 훈훈한 친목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기에 충분했다.

한편, 소녀시대 태연은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Purpose’로 다시 한번 기록을 세웠다.

지난 1월 15일 발매된 태연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Purpose’(퍼포즈)는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호주, 아일랜드, 핀란드, 스웨덴, 헝가리, 레바논, 브라질, 사우디아라비아, 브루나이, 인도네시아, 홍콩, 카자흐스탄, 대만, 태국, 필리핀, 마카오, 베트남,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캄보디아, 파라과이, 러시아, 아랍에미리트, 이스라엘 등 세계 24개 지역 1위를 차지했다.

이는 지난 2019년 10월 발표한 태연의 정규 2집 ‘Purpose’가 세계 22개 지역 1위로 세웠던 ‘한국 여자 솔로 가수 앨범 사상 최다 1위’ 기록을 다시 한번 경신한 것으로, ‘믿고 듣는 태연’의 파워를 입증했다.

또한 이번 앨범은 중국 최대 음악 사이트 QQ뮤직과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에서도 1위에 오르며 태연의 글로벌한 인기를 확인케 했다.

더불어 타이틀 곡 ‘내게 들려주고 싶은 말 (Dear Me)’ 역시 16일 멜론, 벅스, 지니 등 주요 음악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최상위권을 휩쓸며 음악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태연은 1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TAEYEON CONCERT – THE UNSEEN’(태연 콘서트 – 디 언신)을 개최하고 신곡 무대를 공개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