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5:56
연예

강균성, 엑소 'For Life' 커버 영상 공개…"노래방 가서 꼭 부르는 곡"

기사입력 2020.01.08 15:16



가수 강균성이 엑소의 'For Life(포 라이프)'를 커버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 7일 강균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엑소의 'For Life(포 라이프)'를 커버한 영상을 게재했다.

올라온 영상 속 강균성은 잔잔한 반주에 맞춰 차분히 노래를 시작했다. 강균성의 뒤로 엑소 멤버들의 피규어가 눈에 띈다.

강균성은 자신만의 스타일로 엑소와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그는 깔끔하게 올라가는 고음 부분을 완벽하게 소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강균성은 커버 영상과 함께 이 곡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서도 밝혔다. 그는 "예전에 고척돔에서 열린 엑소 콘서트를 보러 간 적이 있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퍼포먼스, 노래, 춤 등 왜 엑소인지를 보여주는 최고의 공연이었다"며 "각자의 솔로 무대 중 디오가 홀로 'For Life'를 부르는데 그 순간이 참 황홀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후 노래방 가면 꼭 이 노래를 부르곤 했었는데 유튜브를 시작하며 언제 커버를 하면 좋을까 생각하다 새해 첫 월요일로 정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 가사 내용이 저를 응원해주시는 여러분에게 꼭 들려주고 싶은 내용이기 때문"아리며 "그대들을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업로드하겠습니다! 사랑해요"라고 전했다.

tvX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영상=강균성 유튜브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