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21:15
게임

프리스톤테일, 두 마리 토끼를 잡아라

기사입력 2010.07.08 14:27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8일, 와이디 온라인(대표 유현오, www.Ndolfin.com)이 서비스하는 액션 MMORPG 프리스톤테일이 신규 아이템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프리스톤테일에 새롭게 추가되는 아이템은 캐릭터의 인벤토리 무게를 증가시킬 수 있는 '그라비티 스톤'과 믹스처된 아이템을 믹스처 되지 않은 아이템으로 변경할 수 있는 '믹스처 리셋 스톤' 등 총 9개 품목이다.

특히 액티브 스킬 사용 시 소모되는 근력의 양을 30% 감소시킬 수 있는 '근력 리듀스 포션'은 유저들이 실제 게임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그 밖에도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남 여 캐릭터에 착용할 수 있는 수영복 코스튬 아이템 등이 업데이트 됐다.

와이디 온라인 박재우 상무는 "프리스톤테일에서 게임 플레이를 한결 편하게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아이템들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향후에도 게임 밸런싱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유저들의 편의성을 도모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규 아이템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가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새롭게 추가된 아이템을 구매하는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그래픽카드'와 '외식상품권', '문화상품권' 등의 경품이 지급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리스톤테일 공식 홈페이지(http://www.pristonta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