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21:51
사회

‘생방송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은?…냉면 구이-알짬뽕-황태짬뽕-고기짬뽕-여수 앞바다 굴구이

기사입력 2019.12.03 17:10 / 기사수정 2019.12.03 17:10



[엑스포츠뉴스닷컴] ‘생방송투데이’ 12월 3일 방송분에서 소개할 오늘 방송 맛집과 방문처는?

SBS ‘생방송투데이’가 12월 3일 방송분에서 오늘 방송 맛집들과 명소들을 조명한다.

‘더 맛있show’에서는 찬바람 불면 생각나는 냉면 편을 방송한다. 이번에 방문할 곳은 영등포구 대식대다.

대식대(냉면 구이)는 서울 영등포구 대림2동에 위치해 있다.

‘먹킷리스트’에서는 N0.23 당신이 사랑할 짬뽕 편이 방송된다. 이번 방송의 주인공은 영등포구 차이훙, 강남구 청담반점 평택시 영빈루이다.

차이훙(알짬뽕)은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에, 청담반점은 서울 강남구 신사동(황태 짬뽕)에, 영빈루(고기 짬뽕)는 경기 평택시 탄현로에 위치해 있다.

이외에도 오늘 ‘생방송투데이’에서는 ‘TV 복덕방 – 이제 같이 살고 싶어요! 모녀 재합가 프로젝트’ 편과 ‘자족식당’ 여수 앞바다 노상 굴집 편을 방송한다. 그중 ‘자족식당’에서 방문할 곳은 전남 여수시 돌산읍에 위치한 원조굴구이다.

각 맛집들과 방문처의 정확한 주소는 SBS ‘생방송투데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저녁 7시에 방송된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홈페이지 캡처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