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3 00:28
연예

'동상이몽2' 최수종♥하희라 녹차밭 데이트…딸 윤서 결혼 생각에 '눈물'

기사입력 2019.11.26 08:16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최수종 하희라가 녹차밭 데이트를 즐겼다.

2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평소 차 마시는 것을 좋아하는 최수종, 하희라 부부는 보성에 있는 녹차 밭을 찾았다. 

두 사람은 장흥 한 달 살기를 하는 동안 마실 차를 직접 만들어보기로 했다. 이날도 ‘이벤트의 제왕’ 최수종은 하희라가 찻잎 따기에 집중한 사이 녹차 밭 깜짝 이벤트로 보물 찾기를 준비했다. 그러나 하희라는 “왜 그런 힘든 걸 준비했냐”라며 뜻밖의 반응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이후 두 사람은 직접 만든 녹차를 마시며 여유로운 시간을 즐겼다. 그때 밭 주인은 두 사람에게 녹차 씨앗을 선물했다. 녹차씨는 과거 혼수품으로도 가지고 가던 것으로, 차 나무의 뿌리는 땅속 깊은 곳까지 들어가는 만큼 ‘그 집에 시집을 가서 뿌리를 내리고 잘 살아라’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에 하희라는 최수종에게 “딸 윤서 시집갈 때 줄 수 있겠냐”라고 물었다. 최수종은 생각만으로 울컥한 듯 순식간에 눈물을 쏟았다. 하희라 역시 “(친정 아빠) 그 마음이 뭉클하네”라며 덩달아 눈물을 흘렸다.

이 외에도 강남 이상화 부부의 신혼집이 최초로 공개됐고 화보 촬영에 도전한 조현재 박민정 부부의 이야기가 담겼다.

이날 방송을 마지막으로 조현재 부부는 ‘너는 내 운명’을 잠시 떠나게 됐다. 조현재는 “아내가 비연예인이다보다 부담스러운 점도 있었지만, 촬영을 하며 저희 가족한테 추억이 많이 됐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자기 아니었으면 난 아마 출연 못했을 거다. 새로운 길을 만들어주고 항상 응원해줘서 너무 고맙다. 민정아 사랑해”라며 아내 박민정에게도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