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1 03:34
연예

"추억 많이 됐다"...'동상이몽2' 조현재♥박민정, 화보촬영 끝→4개월 만 하차 [전일야화]

기사입력 2019.11.26 06:35 / 기사수정 2019.11.26 01:37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조현재와 박민정이 '동상이몽2'에서 하차했다.

2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조현재-박민정 부부가 화보 촬영 에피소드를 끝으로 하차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조현재와 박민정은 나란히 핼쑥해진 비주얼로 화보 촬영장에 등장했다. 조현재가 60일 동안 화보촬영을 준비하느라 몸 관리를 했는데 박민정도 같이 못 먹으면서 함께 살이 빠졌던 것.

조현재는 저염식보다 더 강력한 무간으로 음식을 먹고 하루에 4시간씩 운동한 끝에 체중감량은 물론 체지방이 6.5%로 떨어졌다고 말해 기대감을 모았다.

조현재는 기대에 부응하듯 성난 어깨근육과 선명한 초콜릿 복근을 공개했다. 박민정은 조현재의 몸매에 발그레한 얼굴로 "멋있다", "딴 남자가 됐다. 내 남자가 맞나?"라고 얘기했다.

조현재는 6시간이나 진행된 화보 촬영을 성공적으로 끝냈다. 박민정은 무사히 마친 조현재를 위한 초코과자와 맥주를 가져왔다. 9주 만에 맥주를 맛본 조현재는 세상 이런 행복이 있었나 싶다며 눈시울을 붉히기까지 했다.


조현재와 박민정은 돼지껍데기 먹방으로 본격 치팅데이를 가지며 자축의 시간을 즐겼다. 조현재는 스튜디오에서 그날 바로 2kg이 쪘다고 했다.

서장훈은 방송 말미 조현재-박민정 부부가 잠시 떠나게 됐다고 하차 소식을 알려줬다. 지난 7월에 합류한 이후 4개월 만의 하차였다.

조현재는 "아내가 비연예인이다 보니까 이런 프로그램에 나오는 것이 부담스러운 것도 있었지만 하면서 저희 가족한테 추억이 많이 됐다"고 하차소감을 전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