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2 09:10
연예

'슬어생' 핫펠트 예은, 자동차 가격→대출 이자까지 충격적 고정지출

기사입력 2019.11.25 16:58 / 기사수정 2019.11.25 16:58

이소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소진 인턴기자] '슬어생' 핫펠트 예은이 패널들에게 쓴소리를 들었다.

26일 방송되는 KBS 2TV 시사 교양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이하 '슬어생')에 핫펠트 예은이 게스트로 출격한다.

지난 방송 말미에 공개된 예고편에서 그녀는 숨만 쉬어도 돈이 줄줄 새는 짠내 폭발 일상을 예고하며 큰 기대감을 자아낸 바 있다.

예은은 ‘집 사는데 돈을 다 묶어버려 저축할 돈이 없어요’라는 고민을 들고 ‘슬어생’을 찾았다. 하지만 솔루션을 위해 공개한 그녀의 범상치 않은 일상은 ‘슬어생’ 출연진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한 시간도 채 안 되는 시간에 배달음식 주문부터 애견용품 구매까지 폭풍 쇼핑하는 모습을 보여줬던 것.

한편, 예은은 이날 방송에서 대출이자, 국민건강보험료, 자동차 보험료, 난방비 등 자신의 고정지출 내역을 숨김없이 밝혀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았다. 예은의 충격적인 지출 내역에 MC 장성규를 비롯한 ‘슬어생’ 패널들은 제각각 쓴소리를 건넸고, 이에 예은은 영혼까지 탈탈 털린 듯 연신 “저 집에 갈래요!”를 외쳐 큰 웃음을 자아냈다. 결국 금융전문가 댈님의 맞춤형 솔루션을 처방받은 그녀는 특단의 결심을 하며 무사히(?) 녹화를 마쳤다.

'슬어생'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이소진 기자 adsurdis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