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1 17:53
연예

'문제적 남자:브레인 유랑단', 주우재X도티 합류…11월 21일 첫방

기사입력 2019.10.28 10:50 / 기사수정 2019.10.28 10:52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문제적 남자: 브레인 유랑단'이 찾아온다.

tvN '문제적 남자'가 드디어 새로운 시즌인 '문제적 남자: 브레인 유랑단'으로 돌아온다. 지난 2015년부터 시작한 '문제적 남자'는 뇌의 극한을 시험하는 문제들과 이를 푸는 뇌섹남들의 매력이 한껏 드러나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예능 프로그램.

이번 시즌에는 '브레인 유랑단'이라는 태그를 달고 색다른 컨셉으로 보다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돌아올 계획이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기존 뇌섹남이었던 전현무, 하석진, 김지석, 이장원 이외에 새롭게 주우재와 도티가 새로운 뇌섹남으로 합류한다.

이전부터 '문제적 남자'의 골수팬임을 밝혔던 모델 주우재와 초통령 BJ 도티가 과연 뇌섹남 면모를 제대로 보일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는 상황. 뿐만 아니라 이들이 기존 뇌섹남들과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도 이번 시즌의 관전 포인트 중 하나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번 시즌에는 스튜디오를 떠나 야외로 나가는 뇌섹남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들은 학교, 대기업 등 일상의 천재들이 있을 법한 곳으로 나가 자신들과 함께 문제를 풀 동료를 구해야 한다. 이후 팀을 나눠 기상천외한 문제를 푸는 대결을 펼치고, 진 팀은 '남아공'(남아서 공부)을 해야 한다.

박현주 PD는 "스튜디오에서 문제를 풀던 멤버들이 야외로 나가 직접 함께 문제 풀 동료를 찾아 나서는 과정에서 이들의 새로운 케미가 돋보일 것"이라며 "시대가 급변하며 이제 뇌섹남에게 필요한 능력들도 바뀌고 있다. 어디서도 본 적 없이 기발하고 새로운 유형의 문제를 많이 준비했다. 더 깊이 있고 더 활기찬 '문제적 남자'를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문제적 남자: 브레인 유랑단'은 오는 11월 21일 오후 8시 10분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tvN

박소연 기자 pl1s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