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16:03
연예

백지영X산들→메간 폭스까지…'도레미 마켓' 찾은 특별한 손님들

기사입력 2019.10.05 09:57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가수 백지영과 B1A4 산들이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을 찾는다 

5일 방송하는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는 백지영과 산들은이 출연해 남다른 출연 소감을 전한다.

발라드의 여왕 백지영이 멤버들의 기대와 달리 “제 가사도 잘 못 듣는다”고 고백하자, 산들도 “퀴즈를 풀 때 넉살과 같은 최하위 단계다. 제 이야기에 크게 신경 쓰지 말라”고 당부해 폭소를 선사했다.

텅 빈 받쓰 판을 공개한 백지영은 “한 글자 적는 건 줄 알았다”면서도 “음식은 맞힌 사람만 먹는거냐”고 초조해해 웃음을 안겼다. 산들 역시 “노래도 못 듣는데 랩을 들으라고요?”라며 반문한다. 

그런 가운데 이날은 '캐치보이' 피오가 독보적인 활약을 이어갔고, 신동엽 역시 예리한 촉으로 결정적인 힌트를 제공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할리우드 스타 메간 폭스가 화면에 깜짝 등장, “놀토 나이스”를 외치는 모습에 멤버들은 “대박”, “소름 돋는다”를 연발했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이날 간식 게임에는 연예인들의 숨은 본명 찾기 퀴즈가 처음 출제돼 흥미진진함을 돋웠다. 김동현이 반전 실력을 발휘하며 놀라움을 안긴 상황 속 문제를 풀던 백지영은 “정답을 모르겠으니 다음 문제를 달라”며 패스를 요구하는가 하면, 신동엽과 문세윤은 서로를 향한 속마음을 직설적으로 밝히며 티격태격해 재미를 더했다.

한편,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은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35분에 방송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tvN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