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소진 인턴기자] '위대한 쇼’ 송승헌의 대본 열공모드가 포착됐다.
16일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쇼'에서 주인공 위대한 역으로 활약 중인 송승헌의 촬영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송승헌은 손에 든 대본에 집중한 모습이다. 장소를 불문하고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는 그의 뜨거운 연기 열정이 카메라에 포착됐다. 그런가 하면 송승헌은 다정한 미소를 지으며 촬영장의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어지는 사진에서 송승헌은 날카로운 턱선에 조각 같은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그는 진지한 눈빛으로 촬영 결과물을 확인하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선보이기도. 송승헌은 촬영 시작 전 동선, 손짓 하나까지 꼼꼼하게 체크하며 완성도 높은 장면을 탄생시키기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
송승헌은 다이내믹한 ‘위대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 그는 때로는 정치 신인의 당당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때로는 아빠 코스프레를 하며 능청스럽고 유쾌한 모습으로 캐릭터의 상황에 따라 다채로운 연기를 펼치고 있다. 이에 중반부에 돌입한 tvN ‘위대한 쇼’에서 송승헌이 또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높아진다.
'위대한 쇼'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킹콩 by 스타쉽
이소진 기자 adsurdism@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