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9 12:39
연예

'컬투쇼' 박정민 "'타짜3' 웃음 담당, 류승범과 이광수"

기사입력 2019.09.11 14:33 / 기사수정 2019.09.11 14:3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박정민이 '타짜: 원 아이드 잭'에서 웃음을 안기는 이들에 대해 얘기했다.

11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감독 권오광)의 배우 박정민과 이광수, 최유화가 출연했다.

이날 박정민은 영화에 대해 "1, 2편과 다르게 저희는 포커로 변경이 됐다. 원작 만화가 포커를 다루고 있다. 팀플레이로 작업을 한다"고 영화를 소개했다.

이에 DJ 신봉선이 "다 같은 팀인가?"라고 물었고, 이광수는 "박정민 씨와 저는 같은 팀이다"라고 말하며 스포일러를 언급할까봐 조심스러워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이를 듣고 있던 박정민은 "제가 '사바하' 때 나왔을 때도 아무것도 모른다고 하고 가려 했었다"며 집요하게 질문하는 DJ들을 언급하면서 "저희 영화는 웃기기도 많이 웃긴다. 류승범 선배님과 (이)광수 형이 많이 담당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타짜: 원 아이드 잭'은 인생을 바꿀 기회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목숨을 건 한판에 올인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11일 개봉해 상영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SBS 보이는라디오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