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20:20
연예

'쇼챔피언' 레드벨벳·더보이즈·에버글로우 '컴백'...N.CUS·시그널 '데뷔'

기사입력 2019.08.28 11:55 / 기사수정 2019.08.28 11:57

이소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소진 인턴기자] '쇼챔피언'이 올 여름의 끝자락에서 시청자들의 재충전을 위한 힐링 무대를 준비했다.

28일 생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쇼챔피언'은 레드벨벳을 비롯한 더보이즈, 에버글로우의 컴백무대와 쟁쟁한 신인들의 데뷔 무대를 공개한다.

먼저, 매번 다양한 컨셉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는 레드벨벳이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여름의 끝을 시원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스파클링 서머송 '음파음파(Umpah Umpah)'는 청량한 사운드는 물론 퍼포먼스 역시 수영과 싱크로나이즈드 스위밍 동작을 연상 시키는 발랄한 안무로 구성되어 있어 보는 이와 듣는 이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타이틀곡 ‘Adios’로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폭발적인 걸크러시를 자랑하며 화려한 컴백을 알린 에버글로우, 그리고 4개월 만에 신곡으로 돌아온 더보이즈는 ‘D.D.D’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파워풀한 에너지와 청량 퍼포먼스로 컴백 무대를 꾸밀 계획이다.

또한, 그룹에서 솔로로 홀로서기에 나선 스텔라 출신 소영과 레인즈 장대현의 무대도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탄탄한 랩실력과 훤칠한 비주얼로 두터운 팬층을 자랑하는 장대현의 ‘던져(FEEL GOOD)’와 한층 물오른 미모를 자랑하며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까지 갖춰 돌아온 소영의 타이틀곡 ‘Breath(숨)’까지 볼 수 있다.

취향저격 비주얼과 입증된 실력으로 데뷔 전부터 주목받고 있는 두 그룹 N.CUS와 시그널(SIGNAL)의 화려한 데뷔무대는 물론 청량미 넘치는 비주얼밴드 아이즈의 ‘너와의 추억은 항상 여름같아’도 만나볼 수 있다.

'쇼챔피언'은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에브리원

이소진 기자 adsurdis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