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9.08.19 13:41 / 기사수정 2019.08.19 13:44

[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구해줘! 홈즈' 홍은희가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MBC '구해줘! 홈즈'는 최근 홍은희의 합류 소식으로 화제를 모았다. 특히 홍은희는 '똑순이 코디'라는 수식어를 단 1회 만에 탄생시킬 만큼, 놓칠 수 없는 꿀잼 활약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다수의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MC로서의 진면모를 보여준 홍은희는 18일 방송된 '구해줘! 홈즈'에서도 계속됐다. 센스 넘치는 입담과 적재적소의 리액션은 유쾌한 웃음을 자아냈고, 자연스러운 진행 솜씨는 프로그램에 안정감을 더했다.
이날 홍은희는 신입 코디다운 열정을 불태웠다. 본격적인 방 구하기에 앞서 "사실 터전을 바꾼다는 게 비용도 많이 든다. 이사 비용은 없어지는 돈이니 신중하게 따져보겠다"라는 다부진 포부를 전해 기대감을 높이기도.
이후 홍은희는 매물을 꼼꼼하게 살펴보는 섬세함까지 선보였다. 구옥의 가파른 계단에서 아이들에게 위험할 수 있다며 경계심을 드러내 두 자녀를 둔 의뢰인들의 마음에 공감을 더했다. 또한 별채에 위치한 사우나를 보며 힘들게 일하고 온 부모님에게 꼭 필요한 공간이라며 기뻐하는 등 훈훈함을 자아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