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15:55
게임

한게임, '아틀란티카 트로이' 공식 모델로 정가은 선정

기사입력 2010.04.12 18:03 / 기사수정 2010.04.12 18:03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12일,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이 운영하는 국내 최대 게임 포털 한게임(www.hangame.com)은 '아틀란티카 트로이'의 공식모델로 최근 '남녀탐구생활'로 큰 인기를 누린 탤런트 정가은을 선정하고, '트로이'의 내용을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는 '트로이' 탐구생활 동영상을 촬영했다고 밝혔다.

한게임은 탤런트 정가은이 '아틀란티카 트로이'에 접속, 용병단 구성, 함정, 기후 변화 등 다양한 환경 요소를 활용한 전술의 구가, 몬스터 사냥 이후의 아이템 분배 등 제반 콘텐츠를 즐기는 상황을 재미있게 구성, '아틀란티카' '트로이' 탐구 생활을 제작했다.

게이머들에게 '트로이' 시스템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할 '아틀란티카' '트로이' 탐구생활은 트로이 공식 오픈 일정에 맞춰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한게임은 추후 게임 도중에 가볍게 몸을 풀 수 있는 정가은의 다양한 스트레칭 가이드 영상도 제공, 게이머들이 게임 때문에 쌓인 피로를 효과적으로 해소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NHN 우상준 게임PDM실장은 "트로이의 공식 오픈 시 선보이게 될 정가은의 '아틀란티카' '트로이' 탐구생활 영상으로 더 쉽게 게임 시스템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라며 "올 상반기 중 공식 오픈하게 될 '트로이'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한편, '아틀란티카 트로이'는 수백 명의 인원이 함께 참여하는 PvP(Player VS Player) 전투를 지원하고, 30인 이상이 용병들을 이끌고 참여할 수 있는 레이드 전투를 도입하는 등 턴 방식의 온라인 게임이 가지고 있던 한계를 타파한 신개념 전술전투시스템(TBS)의 도입으로 게이머들로부터 큰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