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01:13
연예

'섹션TV' 김정현 아나운서, 영어부터 피아노까지…만능 엔터테이너 입증

기사입력 2019.08.09 14:04 / 기사수정 2019.08.09 14:05

김민성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민성 인턴기자] '섹션TV 연예통신' 김정현 아나운서가 만능 엔터테이너 면모를 뽐냈다.

지난 8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김정현 아나운서가 제이슨 므라즈를 인터뷰하러 나서는 모습이 공개돼 숨겨진 영어실력을 뽐내며 진정한 엄친아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김정현 아나운서는 제이슨 므라즈에게 팬심을 드러내며 "한국에 오랜만이다. 5년 만의 방문이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제이슨 므라즈는 "진행중인 다른 프로젝트가 있어서 여행을 조금 줄였다. 너무 오랜만에 와서 한국 팬들에게 미안하다"고 사과했다.

이날 김정현 아나운서는 페도라를 좋아하는 제이슨 므라즈에게 한국 전통 모자인 '갓'을 선물했다. 이에 제이슨 므라즈는 세상 힙한 모습으로 갓을 써보며 고마움을 드러냈다.

또한 김정현 아나운서는 제이슨 므라즈 앞에서 노래 'You And I Both'를 시도하다 얼굴이 빨개지는 모습을 보여 주위를 빵 터지게 했다. 이에 제이슨 므라즈는 무반주 라이브로 화답하며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김정현 아나운서는 제이슨 므라즈에게 한국어 '고막 남친', '최애' 등 최신 유행어를 알려줬고 실제로 공연에서 활용하는 모습이 공개되며 환호를 받기도 했다.

이어 김정현 아나운서가 참석한 MBC 아나운서 낭독회 ‘우리들의 읽는 밤’ 현장이 공개되기도 했다. 김정현 아나운서의 수준급 피아노 연주로 시작된 낭독회는 MBC 박경추, 손정은, 차미연 아나운서 등과 전 아나운서 오상진도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

김민성 기자 alstjd6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