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9.07.30 19:39 / 기사수정 2019.07.30 19:41

[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아이돌룸'에서 그룹 ITZY(있지)가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30일 방송된 JTBC '아이돌룸'에서는 ITZY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ITZY는 등장과 함께 "'아이돌룸'에 오기 위해서 여러 그룹의 춤을 준비했다. 열심히 연습했다"며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이들은 원더걸스의 'So Hot', 미쓰에이의 'Bad Girl Good Girl'과 박진영의 '어머님이 누구니?' 커버댄스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무대를 본 MC 정형돈과 데프콘은 "역시 ITZY다. 괜히 최고의 걸그룹이 아니네"라며 감탄했다.
또한 ITZY는 신곡 'ICY' 무대를 최초로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ITZY는 "이번 신곡 'ICY'는 박진영 프로듀서의 곡"이라고 밝히며 "당당하게 나를 사랑하겠다는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이들은 'ICY' 무대를 선보였다. 무대를 본 MC 정형돈과 데프콘은 "이번 곡은 시원한 힘이 돋보이는 여름 노래"라고 극찬했다.

이어 채령이 친언니 그룹 아이즈원 멤버 채연의 '레전드 커버댄스 영상'을 재해석했다. 앞서 아이즈원 채연은 '아이돌룸'에서 압도적인 커버댄스 실력을 선보였다. 해당 영상은 동영상 사이트 조회수 2000만 뷰의 대 기록을 세워 화제를 모았다. 이에 채령이 "커버댄스 영상을 재해석해보겠다"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