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08:33
연예

'놀면 뭐하니?' 유재석, 리얼 '속마음' 인터뷰 영상 최초 공개

기사입력 2019.07.12 11:12 / 기사수정 2019.07.12 11:55

이소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소진 인턴기자]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리얼한 '속마음' 인터뷰를 공개했다.

27일 첫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 측은 12일 유재석의 '속마음'이 담긴 인터뷰 영상을 유튜브에 최초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방송 데뷔 29년차 국민 MC유재석이 김태호PD를 비롯한 '놀면 뭐하니? 제작진 앞에서 자신이 생각하는 '놀면 뭐하니?'에 대한 진솔한 마음을 드러냈다.

유재석은 "재밌는 걸 하고 싶고, 신나는 걸 하고 싶고, 100%는 아니더라도 10%라도 새로움이 있는 지금 하는 것보다는 다른 걸 해보고 싶고"라며 진심이 담긴 바람을 쏟아내 보는 이들의 귀를 쫑긋하게 만든다.

이어 김태호PD가 "대중성보다는 실험성?"이라고 의견을 묻자 유재석은 "소소하게 시작해서 확장시키는, 다양한 사람들이 구축하는, 나도 빠졌다가 다시 들어와도 되는"이라며 "실패하더라도 그런 시도를 하고 싶다는 얘기지"라며 '놀면 뭐하니?'의 방향성에 대한 다양한 생각을 털어놓았다.

특히 유재석은 자신을 좀 괴롭혀 달라고 부탁하며 지금까지 해온 프로그램과는 다른 새로운 시도에 대한 진심어린 바람을 전해 과연 그가 김태호PD와 함께하는 '놀면 뭐하니?'에서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를 모은다.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로, 수많은 사람을 거치며 카메라에 담긴 의외의 인물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담을 예정이다. 직접 카메라를 손에 든 유재석과 제작진이 어떤 색다른 콘텐츠를 만들어낼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제작진 측은 "유재석과 앞으로 프로그램의 방향성에 대해 진심어린 대화를 나눴다"며 "앞서 공개한 '릴레이 카메라'는 물론 이어 공개될 콘텐츠들에 대한 깊을 고민과 대화를 계속 이어갈 예정이니 끝까지 지켜봐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놀면 뭐하니?'는 첫방송에서 유튜브 채널에서 보여준 릴레이 카메라 두 대의 행방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에 앞서 20일 오후 6시 45분 유튜브 '놀면 뭐하니?' 채널에 업로드 된 영상모음 형식인 '릴레이 카메라 프리뷰'가 방송된다.

'놀면 뭐하니?'는 오는 27일 오후 6시 30분 첫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놀면 뭐하니?'

이소진 기자 adsurdis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