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6 16:31
연예

엑소 백현 "이수만 대표, 실력 칭찬…기분 좋아"

기사입력 2019.07.10 14:51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엑소 백현이 이수만 대표 프로듀서의 응원을 받았다고 밝혔다. 

10일 서울 강남구 SAC아트홀에서 그룹 엑소(EXO) 백현의 솔로 앨범 'City Lights'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엑소의 메인 보컬인 백현이 선보이는 첫 솔로 'City Lights'는 트렌디한 분위기의 총 6곡이 수록됐다. 타이틀은 'UN Village'로 로맨틱한 분위기의 R&B송이다. 

7년 만의 솔로 앨범 발매를 앞두고 백현은 이수만 대표 프로듀서의 응원도 받았다. 백현은 "엑소와 이수만 선생님이 함께 단체방을 만들게 됐다"며 "이수만 선생님께서 자꾸만 아재개그를 많이 하시더라"고 털어놨다.

그는 "'백현이 노래를 자꾸 듣고 있다. 백현 요즘 힘들지 않니?'라고 하시더라. 내가 '기분 좋은 힘듬'이라고 답했더니 '그럼 너네 빌리지 가서 쉬어라'라고 해서 답장을 안드렸다"고 고백했다. 이어 "이수만 선생님이 연습실에서 팥빙수 이런 것들을 사주셨다. 그때 나에게 '백현이 그때 왜 답장을 안하니. 아재개그도 개그야'라고 말씀하셨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백현은 "뭐라고 해야할지 몰라서 답장을 못했다고 했다"며 "이수만 선생님께서 매일같이 노래를 듣고 있다 너무 좋다, 실력도 많이 늘은 것 같고 뿌듯하다고 하시더라. 개인적으로 기분이 좋았다"고 덧붙였다.

한편 백현은 오후 6시 앨범 공개 후 오후 8시부터 팬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에게 무대를 공개한다. 이 쇼케이스는 V라이브를 통해 전세계 생중계 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박지영 기자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