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05:05
연예

"재능 많은 친구들"…유명 뮤지션들, VAV 컴백 지원사격

기사입력 2019.07.09 08:17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VAV를 위해 세계적 명성의 뮤지션들이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VAV는 9일 오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천재 프로듀싱 듀오 플레이 앤 스킬즈(Play-N-Skillz) & 라틴팝 황제로 불리는 데 라 게토(De La Ghetto)의 컴백 응원 메시지가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23일 발매 예정인 VAV의 새 썸머 스페셜 싱글 ‘기브 미 모어(Give me more)’에 프로듀싱 및 피처링으로 참여한 이들은 이번 영상을 통해 곡 소개, VAV와의 콜라보 작업 소감 등을 전했다. 

'기브 미 모어' 피처링을 맡아 VAV와 협업을 펼친 데 라 게토는 "정말 훌륭하고 너무 잘했다. 정말 재능 많은 친구들이다. 보컬과 비주얼도 좋고 춤도 잘 춘다”고 멤버들을 칭찬하며 “우리와 함께해서 더 완벽한 친구들이 된 것 같다"고 익살스럽게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플레이 앤 스킬즈는 직접 프로듀싱한 VAV의 신곡 ‘기브 미 모어’에 대해 "일렉트로닉, 라틴, 어반, K-POP의 특성을 다 가지고 있는 곡이다. 준비하는 과정은 조금 어려웠지만 결과물은 정말 마음에 든다"고 소개했다.

플레이 앤 스킬즈와 데 라 게토의 지원사격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는 '기브 미 모어'는 지난 3월 발매한 네 번째 미니앨범 ‘THRILLA KILLA(쓰릴라킬라)’ 이후 VAV가 약 4개월 만에 선사하는 신곡이다. 

VAV의 새 썸머 스페셜 싱글 '기브 미 모어'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A TEAM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