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5 07:24
연예

별, 임신 37주차 만삭 근황...#핑크임산부 #행복충전 [★해시태그]

기사입력 2019.07.05 15:22 / 기사수정 2019.07.05 15:22

이소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소진 인턴기자] 별이 출산을 앞두고 근황을 공개했다.

5일 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네 장의 사진과 함께 글을 올렸다.별은 인스타그램에 '어제. 마지막 진료를 받고오는길에 남편이랑 들린 #경리단길 요즘 난리라는 #흑당밀크티 한번 맛보고파서 줄을섰는데. 우왕. 넘맛있어요. 엄지척!!. 뱃속 쏭이도 엄마.아빠 닮아 단거먹길 좋아하나봐요. 밀크티랑 츄러스 조합 섭취후 (최강 당충전! 크흐!) 어젠 종일 신나서 발차기를 쉬지않는거에요.ㅎㅎ (덕분에 엄만 좀 힘들었다아...).앗참. 우리쏭이는 유도분만을 결정했어요. 병원이 강남이라 혹시 출근길.퇴근길에 진통이라도 오면 강변북로에서 쏭이를 만나야하게 될지 모른단 모두의 걱정에..지난 두번의 출산 경험에 의하면. 진행이 매우 빠른 산모라...ㅋㅋㅋ 셋째는 더더욱..그래서!! 이제 정~~말 출산이 코앞으로 다가왔답니다..으으으으떨려욥❤. 오늘 무지덥다는데 엄마들! 우리 오늘도 같이 화이팅해요! 꺅^^..#임신37주차 #막달임산부 #핑크임산부#ㅋㅋㅋㅋㅋㅋ #당충전 #행복충전'이라고 적었다.

사진 속 별은 핑크색 민소매 원피스를 입고 한껏 부푼 만삭의 배를 끌어안은 모습으로, 출산 막달의 임산부임에도 마른 팔이 눈에 띄었다. 별은 인상을 쓴 하하와 함께 찍은 사진과 카페에서 음료를 마시는 사진 그리고 산부인과 문 앞 거울에서 찍은 사진을 함께 올렸다. 

한편 별은 지난 6월 23일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을 보여주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별인스타그램

이소진 기자 adsurdis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